심리상담 꿈과쉼 우울증연구소

마음 시

마음시/정화...꿈과쉼우울증연구소/영등포심리상담

꿈과쉼우울증연구 2022. 8. 30. 18:51

마음시/정화

 

 

마음시

정화

웬델 베리

 

봄이 시작되면 나는 대지에

구멍 하나를 판다. 그리고 그 안에

겨울 동안 모아 온 것들을 넣는다.

종이 뭉치들, 다시 읽고 싶지 않은

페이지들, 무의미한 말들,

생각의 파편들과 실수들을.

또한 헛간에 보관했던 것들도

그 안에 넣는다.

한 움큼의 햇빛과 함께, 땅 위에서 성장과

여정을 마무리한 것들을.

 

그런 다음 하늘에게, 바람에게,

충직한 나무들에게 나는 고백한다.

나의 죄를,

나에게 주어진 행운을 생각하면

나는 충분히 행복해하지 않았다.

너무 많은 소음에 귀 기울였다.

경이로움에 무관심했다.

칭찬을 갈망했다.

 

그러고 나서 그곳에 모여진

몸과 마음의 부스러기들 위로 구멍을 메운다.

그 어둠의 문을, 죽음이라는 것은 없는 대지를

다시 닫으며,

그 봉인 아래서 낡은 것이

새것으로 피어난다.

 

사진출처 켈리랑

 

심리상담 꿈과쉼 우울증연구소 (daum.net)

 

소장님 소개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삼 2   김광태소장약력/ 심리상담전문가 웨스트민스터대학원, 백석대학교 상담대학원(서울) 우리나라

blog.daum.net

 

#마음시 #정화 #웬델 베리 #심리상담 #우울증심리상담 #영등포심리상담 ##대지 #구멍 #겨울 #생각의파편 #실수 #헛관 #햇빛 #성장 #하늘 #바람 #고백 ##나무들 #소음 #칭찬 #어둠의문 #죽음 #봉인 #새것 #김광태심리상담전문가

 

 

꿈과쉼우울증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