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꿈과쉼 우울증연구소

마음 시

마음시/뒤처진 새...꿈과쉼우울증연구소/영등포심리상담

꿈과쉼우울증연구 2023. 3. 18. 18:27

뒤처진 새

 

마음시

뒤처진 새

라이너 쿤체

 

철새 때가, 남쪽에서

날아오며

도나우강을 건널 때면, 나는 기다린다

뒤처진 새를

그게 어떤 건지, 내가 안다

남들과 발맞출 수 없다는 것

어릴 적부터 내가 안다

뒤처진 새가 머리 위로 날아 떠나면

나는 그에게 힘을 보낸다

 

사진출처 켈리랑

 

https://dreamrest.tistory.com/88

 

소장님 소개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삼 2 김광태소장약력/ 심리상담전문가 웨스트민스터대학원, 백석대학교 상담대학원(서울) 우리나라 최고

dreamrest.tistory.com

 

#마음시 #뒤처진새 #라이너쿤체 #심리상담 #우울증 #우울증심리상담 #영등포심리상담 #뒤처짐 ##철새 #남쪽 #날아옴 #도나우강 #건넘 #기다림 #어떤 것 ##안다 ##발맞춤 #어릴적 #머리 ##떠남 ###보냄 #심리상담전문가 #김광태심리상담전문가

 

꿈과쉼우울증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