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꿈과쉼 우울증연구소

마음 시

마음시/삶을 살지 않은 채로 죽지 않으리라...꿈과쉼우울증연구소/영등포심리상담

꿈과쉼우울증연구 2023. 7. 15. 18:32

삶을 살지 않은 채로 죽지 않으리라

 

마음시

삶을 살지 않은 채로 죽지 않으리라

도나 마르코바

 

나는 삶을 살지 않은 채로 죽지 않으리라.
넘어지거나 불에 델까

두려워하며 살지는 않으리라.

나는 나의 날들을 살기로 선택할 것이다.

내 삶이 나를 더 많이 열게 하고,

스스로 덜 두려워하고

더 다가가기 쉽게 할 것이다.

날개가 되고

빛이 되고 약속이 될 때까지

가슴을 자유롭게 하리라.

세상이 나를 알아주지 않아도 상관하지 않으리라.

씨앗으로 내게 온 것은

꽃이 되어 다음 사람에게로 가고

꽃으로 내게 온 것은 열매로 나아가는

그런 삶을 선택하리라.

 

사진출처 켈리랑

 

https://dreamrest.tistory.com/88

 

소장님 소개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삼 2 김광태소장약력/ 심리상담전문가 웨스트민스터대학원, 백석대학교 상담대학원(서울) 우리나라 최고

dreamrest.tistory.com

 

#마음시 #삶을살지않은채로죽지않으리라 #도나마르코바 #심리상담 #우울증 #우울증심리상담 #영등포심리상담 ###살지않은채 #죽지않음 #넘어짐 #불에뎀 #두려움 #나의날들 #살기 #선택 #내삶 #더많이열음 #스스로 #덜두려워함 #더다가가기 #쉬움 #날개 ##약속 #가슴 #자유 #세상 #상관하지않음 #씨앗 #내게옴 ##다음사람 #열매 #심리상담전문가 #김광태심리상담전문가

 

꿈과쉼우울증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