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꿈과쉼 우울증연구소

마음 시

마음시/너를 안아도 될까?...꿈과쉼우울증연구소/영등포심리상담

꿈과쉼우울증연구 2024. 1. 29. 16:31

 

너를 안아도 될까?

 

 

마음시

너를 안아도 될까?

브래드 앤더슨

 

너를 안아도 될까?

네가 다 자라기 전에 한 번 더.

그리고 너를 사랑한다고 말해도 될까?

네가 언제나 알 수 있게.

 

너의 신발끈을 한 번 더 내가 묶게 해 줘.

언젠가는 너 스스로 묶겠지.

그리고 네가 이 시기를 회상할 때

내가 보여 준 사랑을 떠올리기를.

 

네가 옷 입는 걸 도와줘도 될까?

내가 너의 고기를 잘라 줘도 될까?

네가 탄 수레를 끌어도 될까?

내가 선물을 골라 줘도 될까?

 

어느 날, 네가 나를 보살필 수도 있겠지.

그러니까 지금은 내가 널 보살피게 해 줘.

나는 네가 하는 모든 작은 일들의

일부가 되고 싶어.

 

오늘 밤 내가 너의 머리를 감겨 줘도 될까?

욕조에 장난감을 넣어도 될까?

너의 작은 열 개 발가락을 세는 걸 도와줘도 될까?

너에게 수학을 가르쳐 주기 전에.

 

네가 야구팀에 들어가기 전에

너에게 한 번 더 공을 던져 줘도 될까?

그리고 한 번 더 너의 곁에 서도 될까.

네가 넘어지지 않게?

 

우리 한 번 더 우주선을 타자.

주르라는 행성까지.

골판지로 우리의 로켓이

더 이상 우리 몸집에 맞지 않을 때까지.

 

네가 산을 오르는 걸 도와주게 해 줘.

등산하기에는 네가 아직 너무 작을 동안만.

너에게 이야기책을 읽어 주게 해 줘.

네가 어리고, 아직 시간이 있을 동안.

 

나는 그날이 올 걸 안다.

네가 이 모든 일들을 혼자서 할 날이.

네가 기억할까, 내 어깨에 목말 탔던 걸?

우리가 던진 모든 공들을?

 

그러니까 내가 널 안아도 될까?

언젠가 너는 혼자서 걷겠지.

나는 하루라도 놓치고 싶지 않다.

지금부터, 네가 다 자랐을 때까지.

 

https://dreamrest.tistory.com/88

 

소장님 소개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삼 2 김광태소장약력/ 심리상담전문가 웨스트민스터대학원, 백석대학교 상담대학원(서울) 우리나라 최고

dreamrest.tistory.com

 

#마음시 #너를안아도될까 #심리상담 #우울증 #우울증심리상담 #영등포심리상담 #신발끈 ##선물 #머리 #욕조 #장난감 #야구팀 ##우주선 #행성 #로켓 #심리상담전문가 #김광태심리상담전문가

 

꿈과쉼우울증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