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꿈과쉼 우울증연구소

마음 사랑

여편이 생각하는 남편이라는 존재...꿈과쉼우울증연구소/영등포심리상담

꿈과쉼우울증연구 2020. 8. 28. 09:47

 

 

마음사랑

 

여편이 생각하는 남편이라는 존재

 

 

늦으면 궁금하고...

 

옆에 있으면 답답하고...

 

오자마자 자면 섭섭하고...

 

누워서 뒹굴거리면 짜증나고...

 

말걸면 귀찮고...

 

말 안걸면 기분 나쁘고...

 

누워있으면 나가라고 하고 싶고...

 

나가 있으면 신경쓰이고...

 

늦게 들어오면 열받고...

 

일찍 들어오면 괜히 불편하고...

 

아주 이상하고 무척 미스터리 한 존재...???

 

 

아내가 얼마나 사랑하는가를 시험하려고

친구인 의사와 짜고 갑자기 급사했다고 하였는데

천을 씌워 놓은 곳에 와서 아내가 너무 서럽게 울자

안스럽고 미안하여,

"여보 나 안죽었어" 하자

아내가 천을 덮으며 하는 말...

"의사 말 들어, 의사가 죽었다면 죽은거야."

ㅎㅎㅎ ㅋㅋㅋ

 

-어디 블로그 까페 글에서 퍼온글-

 

이 글을 보면서 한참을 웃었다.

참 잘 표현했고 아내의 마음도

그리고 남편의 마음도 느껴졌다.

 

이러한 마음이 아내고 부부가 아닌가

생각해 보았다.

 

그래서 부부 상담은 때로는 어려우면서도

부부가 서로 이해하기 시작하면

빠른 회복이 되는 것 같다.

 

마음도 사랑할겸

모두들

함께 웃으면서

 

힘든 시간을 잘 보내보자는 마음으로

즐거움으로 마음을 사랑하고 함께나눌수 있는 글을

발견하고 올립니다.

 

오늘도 내일도 어려움들 잘 극복하시고

편안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꿈과쉼

 

 

blog.daum.net/dreamrest/88?category=334351

 

#마음사랑 #여편이생각하는남편이라는존재 #남편 아내 #부부 #아내의 마음 #남편의 마음 #부부상담 #어려움잘극복 #우울증 #우울증심리상담 #영등포우울증 #영등포우울증심리상담 #영등포심리상담 #

김광태심리상담전문가 ​

 

 

꿈과쉼우울증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