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꿈과쉼 우울증연구소

마음 사랑

연이란?...꿈과쉼우울증연구소/영등포심리상담

꿈과쉼우울증연구 2020. 8. 13. 08:03

망고사진

 

 

마음사랑

 

연이란? ​

연이란?

술마시며 맺은 친구는

술 끊으면 없어지고,

 

돈으로 만든 친구는

돈 없으면 사라지고,

 

잘 사귀다가도 좀 서운하면

그 인연 역시 끊어집니다.

 

이렇게 간사한것이

인간입니다.

 

웃고 떠들도 놀다가도

홀연히 사라지는 신기루 같은 그많은

친구들...

 

나는 하늘에 별과 같고,

바다에 모래알 같이...

 

많은 사람들과 인연들을

맺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저...

전화한통, 아님 짧은 카톡한마디로

안부를 물어주고,

 

시간내서 식사 한번 하자고 하면서...

 

서슴없이 마음이 통하는

친구와 인연을 맺고 싶습니다.

 

이 나이가 되어서야

알아지는 건,

 

인연을 지키고 가꾸는

것도...

 

내 곁에 사람으로

만드는 것도...

 

내 몫이며 나의 작은

소망입니다.

 

그런 인연 소중히

간직하며...

 

그저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늘 하루도 카톡으로 톡,톡

두드려 봅니다.

 

-지인이 보내준글-

 

위의 글을 보면서

생각해 본다.

 

나의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

사랑은 저절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가꾸어 가는 것이다.

친구와의 사랑도 연인, 부부사랑도.

 

오늘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글 한줄, 카톡한마디 보내보시면 좋을 것이다.

인연은 나의 가꿈을 통해서 사랑으로 자라나는 것이니까.

 

blog.daum.net/dreamrest/88?category=334351

 

 

#마음사랑 #연이란? #술친구 #돈친구 #인연 #간사한것이인간 #신기루같은친구들 #전화한통 #카톡한마디 #우울증 #우울증심리상담 #영등포우울증 #영등포심리상담 #김광태심리상담전문가

 

 

꿈과쉼우울증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