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꿈과쉼 우울증연구소

상담후기

심리 상담/심리 상담 후기...꿈과쉼우울증연구소/영등포심리상담

꿈과쉼우울증연구 2022. 10. 30. 18:44

 

심리상담후기

 

 

심리상담후기

50대 중반 남성

어머니의 암과 함께 시작된 우울증

 

어머니의 암과 함께 시작된 우울증.

처음엔 우울증인지도 몰랐다. 잠이 오지 않고 몸이 아팠다.

그저 감기 몸살인줄 알았다. 대학 병원 응급실에 가게 되었다.

갔더니 정신 의학과에 가보라고 했다.

 

정신의학과에 가니 내가 아픈 것이 스트레스와 불안 때문이라고 했다. 그곳에서는 심리상담을 권하였다.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지금의 상담소를 알게 됐다.

 

상담선생님을 만나고 우울증을 이기는 스트레스 해소방법과 함께 불안을 극복하는 것도 배우게 되었다. 그러다 보니 우울증도 많이 이겨낼 수 있게 되었다. 시간은 좀 걸렸지만 지금은 마음의 힘이 많이 커진 상태다.

 

이제는 상담선생님 도움 없이 혼자서 살아가려고 준비하고 있다. 그런 이유로 나 자신을 내가 사랑하고 아끼고 살 수 있도록 스스로 훈련을 열심히 하고 있다. 이제 심리상담에서 독립하여 앞으로 잘살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나의 남은 인생의 앞길에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

 

소장님 소개 (tistory.com)

 

소장님 소개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삼 2   김광태소장약력/ 심리상담전문가 웨스트민스터대학원, 백석대학교 상담대학원(서울) 우리나라

dreamrest.tistory.com

 

#심리상담 #암우울증 #우울증심리상담 #상담후기 #심리상담후기 #어머니의암과함께시작된우울증 #영등포심리상담 #영등포우울증 #영등포우울증심리상담 #처음에우울증인지몰랐다 #잠이오지않음 #몸이아픔 #감기몸살인줄알았다 #스트레스와불안 #심리상담소 #꿈과쉼우울증연구소 #스트레스해소방법 #불안극복방법 #마음에힘이커짐 #혼자지내는훈련 #인생의앞길 #좋은일만가득한인생 #심리상담비 #저렴한심리상담비 #심리상담전문가 #김광태심리상담전문가

 

 

꿈과쉼우울증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