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꿈과쉼 우울증연구소

마음 시

마음시/빛은 어떻게 오는가...꿈과쉼우울증연구소/영등포심리상담

꿈과쉼우울증연구 2023. 4. 4. 09:36

 

빛은 어떻게 오는가

 

마음시

빛은 어떻게 오는가

안 리처드슨

 

빛이 어떻게 오는지

나는 말할 수 없다.

 

내가 아는 것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오래되었다는 것.

 

우리에게 닿기 위해

놀라울 만큼 광대한 공간을 가로질러

여행해 왔다는 것.

 

나는 안다, 그 빛은

숨어 있는 것들을 찾아내는 일을

좋아한다는 걸.

잃어버린 것

잊어버린 것

혹은 위험에 처해 있거나

고통 속에 있는 것들을.

 

그 빛은 봄을 좋아하고

살을 향해 다가가는 걸 좋아하고

형태의 가장자리를

밝히는 걸 좋아한다.

눈을 통해

손을 통해

가슴을 통해

빛나는 걸 좋아한다.

 

빛이 어떻게 오는지

나는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빛은 오고 있으며

언젠가는 오리라는 걸

나는 안다.

당신을 에워싸고 있는

가장 깊은 어둠 속으로

길을 내어 온다는 걸.

비록 오는 데 몇 세기가 걸리는 것

같아 보여도.

혹은 당신이 예상하지 않았던

모습으로 도착할지 몰라도.

 

그래서 오늘

내가 그 빛을 향해

몸을 돌리게 되기를.

그 빛이 나를 찾을 수 있도록

내가 얼굴을 들게 되기를.

나를 열고,

더 많이 열게 되기를.

 

오고 있는

그 축복받은 빛에게.

 

사진 출처 켈리랑

 

https://dreamrest.tistory.com/88

 

소장님 소개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삼 2 김광태소장약력/ 심리상담전문가 웨스트민스터대학원, 백석대학교 상담대학원(서울) 우리나라 최고

dreamrest.tistory.com

 

#마음시 #빛은어떻게오는가 #안리처드슨 #심리상담 #우울증 #우울증심리상담 #영등포심리상담 ###내가아는것 #상상 #오래됨 #놀라움 #광대한공간 #여행 #숨음 #찾아냄 #좋아함 #잃어버림 #잊어버림 #위험에처함 #고통속에있음 #빛은봄을좋아함 #살을향해다가감 #형태의가장자리 #밝히는걸좋아함 ###가슴 #빛남 #깊은어둠속 #도착 ##얼굴 #많이염 #축복받음 #심리상담전문가 #김광태심리상담전문가

 

 

꿈과쉼우울증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