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꿈과쉼 우울증연구소

알리는글·공지사항

과거아이치료/과거아이치료7단계,과거아이건강한심리, 행복한삶, 새로운인간관계...꿈과쉼우울증연구소/영등포심리상담

꿈과쉼우울증연구 2020. 5. 12. 09:56

 

 

 

 

과거아이치료  

 

 

 

과거아이치료 7단계, 과거아이건강한심리, 행복한삶, 새로운인간관계

 

 자신을 지지하고 존중하며 사랑해주는 현재 2솔직하고 도움을 구하는 과거아이가 잘 만나서 서로 이해를 하고 소통을 하는 이 원활해지면, 힘듦도 줄어들고, 자신만 혼자라는 생각도 많이 사라진다.

 

 그리고 자신을 방치하고 누군가 돌봐주길 바라며 돌보지 않던 삶에서 자신을 먼저 생각하고 우선하는 것으로 바뀐다.

 

 이렇게 되면, 이유 없이 우울하거나 불안한 것들이 많이 약화되고 극복해낼 수 있게 된다. 심리상태가 불안정에서 안정으로 심리적 맷집이 강화되고 개인 심리가 건강해진다.

 

 그러다 보니, 삶에서 의욕이 생기고, 무언가 끌려가던 삶에서 자신이 주도권을 가지고 주인 된 삶을 살게 된다. 기대되지 않던 것들이 기대되고, 남들이 즐거워하는 것을 자신도 즐거워할 수 있고, 삶이 기대되는 행복한 삶을 살게 된다.

 

 더구나,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을 겪으며 힘들었는데 자신을 사랑하고, 지지하고 존중함을 배우면서 타인도 존중하고 타인과 함께 살아감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자연히 부부관계, 친구관계, 동료관계가 상담받기 전보다 많이 나아지고, 사람들과 함께 사는 재미를 알게 되면서 새로운 인간관계로 나아가게 된다.

 

 과거아이치료 받기 전보다 받은 후 자신의 과거아이 상처를 알고 자신을 어떻게 대하고 소통해야 하는지 알기 때문에 마음이 많이 건강해지고, 더 불어 함께 하는 사람들과의 관계도 회복되고 새로운 건강한 관계로 되면서 삶이 행복해지는 것이다.

 

https://blog.daum.net/dreamrest/88?category=334351 

 

소장님 소개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삼 2   김광태소장약력/ 심리상담전문가 웨스트민스터대학원, 백석대학교 상담대학원(서울) 우리라나

blog.daum.net

 

#과거아이치료 #과거아이치료7단계 #과거아이건강한심리 #행복한삶 #새로운인간관계 #우울증 #우울증심리상담 #영등포우울증 #영등포우울증심리상담 #자신을지지하고사랑하는현재2 #솔직하고도움을구하는과거아이 #자신을먼저생각함 #우울불안약화됨 #심리적맷집이강화됨 #삶의주도권가짐 #삶이기대됨 #영등포심리상담 #김광태심리상담전문가   

  

   

꿈과쉼우울증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