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꿈과쉼 우울증연구소

우울증

우울증심리상담/강다니엘 우울증, 공황장애...꿈과쉼우울증연구소/영등포심리상담

꿈과쉼우울증연구 2021. 2. 18. 19:22

강다니엘우울증,공황장애 이미지

 

 

 

우울증심리상담

 

강다니엘 우울증, 공황장애

 

가수인 강다니엘이 은퇴를 고민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20212월 17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강다니엘이 여러 게스트 중 한명으로 출연했다.

 

그는 재작년에 공황장애와 우울증이 와서 식욕이 없어지고 삶의 의욕이 사라져서 먹는 것도 자는 것도 싫어져서 내가 동물이 된 것 같았다고 이야기 했다.

 

그러면서 ‘가수가 나랑 안 맞는 것 같아서 그만 둬야 갰다.’는 생각도 했다고 말했다. 그때 그는 당시 음악을 많이 듣고 다른 가수들의 무대를 보면서 나도 무대에 서고 싶다는 열정이 다시 생겼다고 힘들었던 과거의 심경을 말했다.

 

그리고 이렇게 힘든 마음을 신곡 파라노이아에 담았다며 자신을 소개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자료출처 동아닷컴

 

 

blog.daum.net/dreamrest/88?category=334351

 

소장님 소개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삼 2   김광태소장약력/ 심리상담전문가 웨스트민스터대학원, 백석대학교 상담대학원(서울) 우리라나

blog.daum.net

 

 

#우울증심리상담 #공황장애 #우울증 #영등포심리상담 #강다니엘 은퇴고민 #식욕이 없어짐 #삶의 의욕이 사라짐 #먹는 것 자는 것도 싫음 #강다니엘 신곡 파라노이아 #김광태심리상담전문가

 

꿈과쉼우울증연구소